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구디역/대림동] 생각보다 맛있는 집

by 빽젼 2020. 7. 8.

20.06.04 방문
사실 순댕이네 얼큰칼국수 두번째 도전 실패해서 2안으로 생각했던 집이예요~

 

저는 여러번 방문했던 곳이고 같이 간 심쌤은 처음 가는 곳!

못먹은 칼국수를 여기서라도 먹자 해서 갔어요 ㅎㅎ

생각보다 맛있는 집은 본점이 봉천 쪽이고 이후 분점이 생겼는데

아직은 관악구 쪽에 많아요~
대림이나 신림 등등 ^^,

 

저희가 방문한 곳은 대림동에 있는 분점입니다

 

처음에 가게 이름이 너무 귀여워서

맛보다는 진짜 생각보다 맛있는지 궁금해서 방문하긴 했어요 ㅎ

근데 진짜 생각보다 맛있어서 기억하고 있던,

심쌤에게 그래서 가자고 해서 오랜 만에 왔어요~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김치를 이렇게 줍니다.

먹고 싶은 만큼 덜어 먹으면 되요~

아직 주문안해 봤지만

땡초 다진것과 양념장을 부탁하면

주신다고 해요^^

 

간을 쎄게 드시는 분은 부탁드리고

드셔요~

 

짜잔 이렇게 2인분을 주문하면 큰 그릇에 줘요~

따로 드시고 싶으시면 미리 말씀 드리면
1인분씩 주실꺼예요^^

 

김치가 적당히 매워서 칼국수랑 궁합이 좋아요

바지락도 해감을 잘하셔서 씹히는 모래없이

열심히 까먹었습니당

간도 딱 맞고 양도 많아서 가성비 최고!

팥칼국수도 어르신들 많이 드시러 오신답니다

 

이미 5번은 넘게 방문한터라..

재방문의사 100% 넘습니다 ㅎㅎ

특별한 맛보다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하죠 ㅎㅎ

 

집이 신림이고 신림점도 분명 있는데

신림점은 방문 못해본..ㅎㅎ

신림점도 꼭 방문 해볼꺼예용~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당/서현점] 장원막국수  (0) 2020.07.08
[독산동] 순댕이네 얼큰수제비  (0) 2020.07.08
[미엔아이 강남점] 대만 음식 추천~!  (1) 2020.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