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미엔아이 강남점] 대만 음식 추천~!

by 빽젼 2020. 5. 26.

친구가 꼭 데리고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간 곳! ㅎㅎ

 

여러모로 저한테 의지를 하는 친구라 (정신적?ㅋㅋㅋ)

저도 도움을 많이 받지만 많이 챙겨주려고 하는 친구예요 MJ라고~

아는 오빠분이 가게를 하는데
비위가 약해 감자탕, 콩나물도 잘 못먹는 친구가 대만음식점을 추천하길래

신기해하며 따라 갔어요 ㅎㅎ

 

블로그 써야지 했는데 가게사진을 안찍었다는..ㅎㅎ 다음에 가면 편집해서 올릴께요,

 

 

 

미엔아이 소개 입니당

대만 우육면이지만 한국인 입맛에 맞게 현지의 맛을 살린다고 하네요

일단 중요한건 무엇보다 맛!

친구가 그렇게 추천 했던 마파두부도 시키고 밥과 함께 먹을 우육면, 꿔바로우

도 시켰습니당 ㅎ

 

친구가 원래 음식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먹는 편이라

메뉴도 안보고 주문부터 했네요 ㅋㅋㅋ

 

뒤늦게 메뉴판 봐야한다며 사진을 얼른찍어 왔습니다.

 

 

메뉴가 면, 밥, 사이드, 요리, 주류로 잘 정리되어있고
사진이 옆에 딱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

Best 추천메뉴와 맵기도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음식으로 잘 시켜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테이블 옆에보면 이렇게 추가토핑이 있어요
취향 맞게 넣어드시면 돼요

 

드디어 음식이 하나씩 등장!
생각보다 빨리 나온 듯 해요 ㅎㅎ

 

마파두부 짠!
꿔바로우 짠!
우육면 짠!
삼총사 완성!

 

양념이 진한 걸 좋아하는 우리 MJ

역시 마파두부 양념이 달달하니 매콤하니 진해서 맛있었어요

밥 두공기 뚝딱 할꺼같긴했는데

진짜 하나 더시키려다 다 먹을 것 같아서 참았음..ㅠㅠ

 

 

꿔바로우도 인절미 슉슉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적당한 양에 적당한 가격으로 사이드로 시키기 딱!

원래 탕슉 먹고싶어도 ㅠ 양이 적당하지가 않아서

둘이서는 추가하기가 애매한 음식이잖아요

그래서 양이 딱 맘에 들었어요 ㅎㅎ

 

우육면은 향이 강한걸 안좋아하는 MJ도 즐기진 않았지만

먹을수 있는 정도예요

한국인 입맛에 걸맞게 만들었다고 하니 그런가봐요

우리 MJ는 향 쪽으로는 까다로운 입맛이니

웬만한 사람들은 먹어볼수 있을꺼예요 하하

고기가 크게 세덩이 나와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베어먹기 좋았습니다 !

추가토핑 마라로 샥샥, 마늘토핑도 샥샥 뿌려먹으니

살짝 매콤하면서 깔끔한 맛이였어요 ㅎㅎ

제 개취지만 뿌려먹는걸 더 추천!

 

 

 입가심으로 사장님이 신메뉴 검토?중인
아이스크림 튀김도 서비스로 먹었어요ㅎㅎ

겉은 쫀쫀하고 아이스크림은 시원ㅎㅎ
바깥은 따뜻하고 안은 차가운
특이한 조합이였는데
꿀을 뿌려줘서 달아요~~
쪼꼼아쉬운건 속에 아이스크림이 더많았으면 좋겠다는..ㅎㅎ

나중에 메뉴에 올라올지는 모르겠지만
음식 먹고 입가심하기에는 딱 좋은것 같아요!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당/서현점] 장원막국수  (0) 2020.07.08
[구디역/대림동] 생각보다 맛있는 집  (0) 2020.07.08
[독산동] 순댕이네 얼큰수제비  (0) 2020.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