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완료

[파파레서피] 적립금 100% 캐시백 이벤트!

by 빽젼 2020. 5. 26.

파파레서피 홈런칭 이벤트 여러가지 하네요~

글을 늦게 적어서 이미 신청기간은 끝났지만 ㅠㅠ..

다음에는 일찍일찍 이벤트 글이 있으면 올리겠습니다.

 

그래도 좋은 이벤트 인것 같아 이렇게 기록해 둡니다~

 

앞서 올렸던 글과 같이 진행되는 이벤트인데 홈쇼핑에서 팩을 주문하면
파파레서피 적립금으로 100% 돌려주는 이벤트랍니다 흐흐흐,

먼저 홈쇼핑으로 주문한다음,
주문내역을 캡쳐해두고 택배를 받으면 짜잔

 

요렇게 택배 받은것을 인스타나 페북, 개인블로그 등등에 올린 다음, 링크 복사 후
인증폼 작성하기로 가서 올리면 된답니다~

 

저는 신청완료 이제 적립금이 들어오길 기다리고 있답니다~

대신 완벽한 공짜는 없는법!!

적립금은 구매금의 50%까지만 쓸수있다고해요 ㅠ..
제가 6만원대로 샀으니 6만원대는 더 써야 할듯한데
미리 살 것이 있는지 확인하고 다 진행을 했죠~

 

저는 원래 타사 지우개 패드를 사용하는 사람인데

파파레서피에도 가지토너패드를 팔더라구요!

가지패드는 2+1으로 3개구매시 30000이랍니다 ㅎㅎ

 

이벤트라고 무작정 참여하지 말고

자세히 잘읽어본 후 도움이 되면 참여하도록 해요~

'이벤트 > 완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파레서피] 홈쇼핑런칭 이벤트 합니다~!  (0) 2020.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