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살뜰 꿀팁

[내카드알고쓰자3] The CJ 카드

by 빽젼 2021. 1. 25.

이카드가 저의 첫 신용카드가 아닐까 싶어요 ^^

신용카드가 있어야 할 것은 같은데 신용카드가 혜택이 없다면

발급의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서

한창 영화를 즐겨보고 올리브영도 잘 가고 할 때라

내가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것으로!

가입을 뙇~ 했어요

The CJ카드는 이전에 굴비카드로도 소개를 해서

더더 추천하는 카드예요 ^^

굴비카드 소개 당시만해도 2개였는데 지금 이카드만 있는 걸로 알고있어요

이것도 단종될 수 있으니 얼른 만드시길..ㅠ

 

화이트 톤으로 깔끔한 디자인이예요 ^^

CJ카드니 CJ계열은 거의 할인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되요

우선 체크카드와 다르게 신용카드는

연회비! 라는 것이 있지요 ㅠ

그래서 잘 살펴 봐야하는데 연회비 상세보면

면제 조건이 있는 카드들이 있어요 ~

 

 

이 카드는 CJ오쇼핑에서 1년에 딱 한번만 사용해도 연회비 면제니

면제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서 저는 면제 잘 받아 쓰고 있답니다 ^^

이어서 혜택을 간단히 먼저보면

 

CJ계열사들도 공부를 하게되죠 ㅎㅎ

구체적으로 보자면

 

 

저는 주로 투썸!올리브영!CGV! 이렇게 혜택을 톡톡히 받았어요

실적에 따라 할인한도 구간이 다른데

CJ카드는 굴비카드라는 점 !

체크카드로 평소 실적을 쌓고 혜택볼때 짜잔 하고 꺼내서 쓰면

신용카드 남용도 막을 수 있어요 ^^

제가 자산관리사 상담받을 때 신용카드 자르세요! 소리를 많이 듣긴했는데

제가 갖고 있는 것은 할인받을 때만 쓰다보니 잘 가지고 있으라고 얘기도 들었어요

다만 절제력이 없다면 신용카드 금지금지!

실적채우기는아래 링크 참고

https://100thi.tistory.com/2?category=847480

 

[KB체크카드 실적채우기!] 리브메이트를 활용하자

국민 카드를 애용하고 애찬하는 한사람으로써 소개합니다~ 얼마전 우리카드를 하나 뚫었는데 카드를 새로 만들다 보니 실적에 너무 부담이 가서 스트레스를 받던차에 이리 저리 검색하서 체크

100thi.tistory.com

 

굴비카드 설명 아래 링크 참고

https://100thi.tistory.com/3?category=847480